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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게임/공략 & 꿀팁

매직서바이벌 :: 로그라이크 생존 게임 추천

by 램핀 2020. 5. 18.

안녕하세요~

램핀입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로그라이크 게임은 

매직서바이벌입니다!

 

 

다양한 스타일의 마법사가 

증식되는 바이러스를 물리치면서 

살아남는 생존 게임인데요.

 

생존 시간을 기록하여 

보상을 얻는 방식입니다. 

 

마법의 종류가 다양하여 

레벨업 마다 1번씩 스킬 선택이 가능한데 

로그라이크 답게 3~4지선다로 

본인의 입맛에 맞는 스킬을 골라가며

성장시키고 그걸 기반으로 생존시간을 늘려갑니다. 

 

크게보면 게임방식이

궁수의 전설과 비슷하지만 

색다르게 버무려서 

매직서바이벌 만의 색을 만들어 냈습니다.

 

 


 

메인화면 입니다. 

게임내 재화로 구매가능한 연구와, 실험체 메뉴와

재화자체를 구매하는 상점이 있고 

기타 등등이 있습니다. 

 

 

게임시작을 누르면

마법사라는 기본 클래스 속에서 

각종 속성별 학파를 선택합니다.

 

여러가지중에 추천드리는

학파는 소서러입니다.

 

 

속성이 너무 많아서 일일 나열하긴 그렇고

학파선택은 게임내에서

선택가능한 스킬들을 일정수치로 가지고

시작한다고 보면 됩니다.

다 체험 하진 못했지만

그와중에 얻어걸린 강력크한 학파!

 

광범위하게 전기 마법을 뿌려대는 

전기충격 법사 소서러를 추천드립니다~

 

곧 공략 포스팅 갑니다~

 

 

 

학파 선택이후 

구역을 고르게 되는데 

구역은 일정 기록 달성시

다음 구역이 열립니다.

어려울수록 보상이 큽니다.

 

 

 

 

게임 컨트롤은 아주 단순합니다. 

총알피하기 같이 

자동공격하는 케릭터를

방향키로 움직여서 

마나(경험치)를 획득하거나 

하트를 먹어 체력을 회복하거나 

상자를 열어서 아이템을 먹거나 

(2개까지 장착 가능합니다.)

바디어택만 하는 몹들을 

죽이고 드리블하면서 

오래동안 생존만 하면됩니다. 

 

영상으로

플레이하는 방식과 

전기충격 법사의 강력함을 확인해보시죠~

 

 

 

네~ 잘봤습니다~

 

가볍게 플레이 한거지만 

전기충격 법사의 위력을 느끼셨나요? 

 

 

죽으면 생존시간과 적처지횟수 등을 

종합하여 평가가 내려집니다.

 

 

 

 

분해와 재활용이라니..

웬지 쓰.. ㄹ 기.. 가 연상되네요 .. 

포스팅용으로 잠깐 한거긴 한데 .. ㅋㅋ

 

다행이 세부 평가는 괜찮네요..

 

 

게임중에 사용했던

보유기술과 아티팩트를 확인 할수 있습니다.

아티팩트 등급이 있고 

스킬을 올려주는 효과나 다양한 효과를 지원합니다.

좋은 만큼 리스크 있는 아티팩트도 많습니다.

 

 

 

보상으로 학파 숙련도가 올라가고 

숙련도가 다올라가면 속성이 강화됩니다.

 

 

 

보상으로 실험 진척도라는것도 올라가는데 

200포인트를 모을 때마다 새로운 학파가 신설되고 

새로운 속성의 학파를 고를 수 있게됩니다. 

 

 

획득한 포인트로는 플레이시 적용되는 스탯을 올려서 

강화된 상태로 생존을 좀더 수월하게 할수 있도록 합니다.

노가다가 좀 필요하죠 

 

 

다음 포인트 노가다 포인트~

플레이어블 케릭터, 실험체를 구매 할수 있습니다.

속성이 적용되어 좀더 쉬운 게임환경을 만들어줍니다.

 

여기서 추천드리는것은 체력 회복입니다. 

공격은 생존이 일정 시간, 10여분 이상 지나면 

딜로 녹일 생각은 못하게 되면서 

죽지 않기 위한 체력회복이 좋아보이네요.

체력회복 하트 먹으려다가 

체력이 더 까이는 상황도 많이 마주합니다.

 

 

 생각보다 많은 종류의 스킬과 

 스킬 강화를 위한 선택지

그리고 랜덤으로 나오는 레어급 스킬

상자에서나오는 아이템의 다양함으로 

꽤 다양한 변수를 제공합니다. 

 

플레이 속도감도 있는 편이라 

가볍게 시작해서 

꽤 진지하게 플레이하게 되는 

매력이 있습니다.

 

포인트로 스펙업을 할 수 있게하여

게임에 좀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게 만든 컨텐츠까지 

오래잡기 좋은 게임입니다만.. .

 

스테이지가 바뀌어도..

몹들이 변화해도..

플레이어가 하는 행위자체는 

조금 단순한 편이라서 

금방 지루해진다는 단점은 있습니다.

 

그래도 다양한 학파와

다양한 스킬 중 하나를 고르고

그것의 극대화를 위해

지속력을 올리는게 좋은지 쿨타임을 줄이는게 좋은지 

범위를 늘리는게 좋은지 공격력을 올리는게 좋은지와 같은  

각 종 컨셉 플레이를 해본다면 

충분히 재미있게 즐길수 있다고 봅니다~

 

한번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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