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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게임/공략 & 꿀팁

매직서바이벌 :: 추천 학파 & 공략!

by 램핀 2020. 5. 19.

 

안녕하세요~

 

이번엔 전 포스팅에 잠깐 언급한

추천 학파인 소서러를 가지고 

소소한 공략을 써볼까 합니다. 

 

일종의 플레이 팁이라고 생각하고 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일단 추천드린 소서러

전기충격이 LV1, 최소 개수+2, 전기충격 쿨타임 10%를

장착한 학파로 

마스터를해서 수치가 더 높아졌을 수도 잇겠네요..

기본적으로 스킬의 방향성을 정하고 

시작한다고 보면됩니다. 

 

다른 학파 중에는

스킬 쿨타임 감소라던가 지속시간증가라던가

하는식의 무속성 학파도 많습니다. 

 

 

우하단 노란색 아이콘입니다.

 

전기충격이란 스킬은 

플레이어 기준으로 360도 방향으로

방향 & 개수가 랜덤으로 

발사되는데 

랜덤이기 때문에 최소개수를 보장해주는 

스킬 옵션도 있습니다. 

 

보통 랜덤하면 운발x망겜 아니냐는

소리가 많이 나오긴하는데 

 

스킬 캐스팅 속도가 빠른편이라서

한번 쯤 꽝이 나와도 금방 중박이상 터져 주기 때문에

크게 걱정은 안하셔도 되지만 

발사되는 방향은 몹이 몰려오는 방향으로 

안터질때 아쉽긴합니다.... 

 

 

기본 스킬업을 하면 

최대 개수가 +3개씩 올라가서 

 10개의 줄기 이상 빵빵 터져 줄때가 많고

강화에 따라 다르지만 

초중반까지는 대미지도 좋습니다. 

 

전기충격 스킬을 추천하는 이유는

보여지는 화면이상으로 스킬 사정거리가 길어서 

고립되는 상황에서 스킬이 뻣어나가는 방향으로

활로가 생긴다는 점에서 생존에도 많은 도움이 됩니다. 

 

 

 

스킬 레벨업 뿐만 아니라 

옵션강화도 생각해봐야되는데 

지속시간은 전기 줄기가 

오랫동안 남게 하고

쿨타임은 캐스팅간격을 줄이고

최소개수+3은 랜덤성이라도 

 최저 줄기수를 보장해주고

피해량은 말그대로 공격력을 올려줍니다.

 

이중에서 무엇을 선택할지 잘생각해봐야합니다.

지속시간은 스킬이 오래 유지되기 때문에 

활로 확보에 더욱 좋습니다. 

그만큼 딜도 더 들어가죠.

하지만 줄기의 숫자와 방향이 

안좋다면 조금 똥줄타게 만들긴합니다. 

 

그걸 커버해줄게 쿨타임 감소인데 

짧은 만큼 자주 발동되서 랜덤성을 줄이면서

데미지 측면에서도 더 좋다고 보여집니다만 

 

전에는 한옵션당 3~4개까지 스킬을 추가로 찍어줘야 했지만

최근 패치가 된후로는 옵션을 한번만 선택해줘도 

이전 3~4개 찍은거와 같은 효과를 보기 때문에 

 

어찌보면 좀 더 단순해졌습니다. 

스킬 레벨업하면 최대개수가 올라가고

옵션은 한개 선택하면 최대 효과가 나오기때문에

첫 옵션쿨감 이후로는 지속이나 공격력을 취향껏 찍도록합니다. 

 

아무리그래도

최소개수+3 뭐 이런 옵션은

안찍는게 좋습니다.

 

 


 

 

시너지 스킬 관련한 

몇가지 공략을 곁들여 보겠습니다. 

스킬이란게 주 스킬을 찍으면 

레벨업마다 선택지로 자주 나오는데 

 

 

주 스킬이 선택지로 나오지 않는다면

세컨 스킬을 찾아야합니다. 

 

각 종 이속, 피해량, 쿨감, 지속시간 등등의 

생존에 좋은 혹하는 스킬이 나온다면 

그런걸 선택해도 좋습니다

 

세컨 공격스킬추천한다면 

공격스킬들이 좋은게 많지만 

 

 

령 스킬을 추천드리는데 

플레이어 주변에서 

알아서 다가오는 적을 향해 

단거리 공격을 날리는데 

공격력도 적당하고 

무엇보다 옵션으로 

정령의 숫자를 늘려줄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1개로 시작해서

최대 5개까지 늘릴수 있는데 

이정도 되면 꽤나 철통방어가 됩니다. 

추가 옵션으로 발사 속도를 높인다면 

정말 ~~ 하겠죠?

 

 

 

다른 전기 속성의 스킬도 괜찮긴 합니다만

스킬 쿨타임이 정령에 비해 긴편으로 

중간중간 틈이 생길 확률이 있습니다. 

 

물론 스킬 선택지가 랜덤으로 

나오기 때문에 이조합을 맞추기가 

힘들수도 있겠습니다만 

 

갖출수만 있다면

좋은기록을 보장받을 겁니다!

아마도...

 

사실 좀더 근본적인 공략은 

많은 시간투자로 노가다 & 스펙업과  

단순할수록 피지컬 게임이기 때문에

이동 속도 올리고 회피 위주로해도   

꽤나 오랜 시간 플레이 가능하지 않나 싶습니다.... 

 

그렇다 하더라도!!

스킬의 종류가 불, 물, 얼음, 전기 등

다양하니 스킬 조합을 생각하면서 

컨셉 플레이한다면 

좀 더 재밌게 즐길수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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