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의 모바일게임 추천은
탑뷰 형식의 로그라이크 액션 롤플레잉
POCKET ROGUES:: 포켓로그 입니다~
기본적으로 로그라이크 형식을 따르면서
죽으면 다날아가는!!
재화는 누적하면서 각종 옵션을
골드와 보석으로 언락하여
효과를 얻는 방식입니다.
스킬트리 형식이라 선행을 옵션을 언락해야
이후 언락이 가능합니다.
재밋게도 포켓로그는
각 종 사용자 편의사항을
골드로 구매 하게끔 만들어 놨습니다.
물약 시스템이 있다면 대부분있는
퀵슬롯도 골드로 구매해야
한칸한칸 열리고
장신구 장비창은 무려
보석으로 연락해야
2개~3개 착용이 가능합니다.
ㄷㄷ
펫이나 추가 인벤토리
시작시 아이템 추가등은
따로 보석을 이용한 구매창이
준비되어 있습니다ㅋ
어디까지 할샘인지..
다행이 스테이지를 넘길때마나
죽어서 보상을 받을때나 모두
광고가 안나온다는 점은
참으로 착한부분입니다.
물론 일반적인 돈벌이?로
사용되는 캐릭터 언락과
인벤토리증가와 같은 옵션은
이미 준비되어 있습니다.
공업, 방업, hp, mp,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게임내에 재화를 얻는데
그다지 어렵지는 않는 채감인데
노가다에 시간을 들여야 하는건 있습니다.
다그렇쵸 뭐 겜이란게..
조금의 시간을 들이면 무과금으로
충분히 즐길만한다는게 장점입니다.
오브젝트 피격시 진동도
나름 재밋네요.
클래스가 좀 있습니다.
워리어, 아처, 위자드, 헌터, 네크로멘서, 버서커
골드로 얻는것도 있고
보석으로 얻는것도 있습니다.
다 해보는것도 좋고
맘에 드는 클래스를 찾았다면 굳이
언락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만
추가 옵션을 열기위해서라도
열어는 놔야겠네요
이후 공략으로
아처를 파볼겁니다.
옵션이 생각보다 세세한데
조이스틱, 마우스등의 컨트롤러 설정 등
신기하게도 해상도까지 조절 가능합니다.
해상도를 높이는 것도 좋지만
모바일이때문에
액정 비율 이나 UI사이즈등
전반적으로 고려해서
해상도를 변경해야하는데
번거로우면
그냥 기본설정으로 하는게 편합니다.
이제 게임 플레이를 보시면서
어떤식으로 플레이하는지
느낌보시고 공략나갑니다~
탑뷰라서 어색할순 있으나
컨트롤의 감이 나쁘지 않아서 할많합니다.
컨트롤이 불편하거나 무빙이 이상한 게임은
안하게 되더라구요..
난 궁수만함!
아처를 가지고 이야기해보겠습니다.
궁수하면 보통 민첩인데
이게임은 민첩을 올리면
공격속도, 무빙속도, 저항력이 올라갑니다.
공격력이 안올간단말이죠
특별히 크리율 상승도 없습니다.
그래서 특별히 민첩에
많이 투자할 필요가 없습니다.
요구 포인트 수가 1~2~3~4.. 이렇게
1업당 요구수치가 늘기 때문에
10업 하려면 55포인트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생각보다 포인트소모가 큽니다.
일단 민첩을 5정도만 투자하면
초반을 편하게 넘김니다.
이후 되는데로 힘을 찍고
체력과 스킬레벨업을 하면됩니다.
게임특성상 좁은 공간에서
적들과 조우해서 전투를 벌이기 때문에
무빙의 한계가 좀 있습니다.
그래서 빠른 몹처리가 필요하죠.
힘을 찍으면 일단 데미지가 오르기 때문에
상당히 쾌적한 초반을 보낼 수 있습니다.
장비를 하나 둘씩 주워가면서
딜이 높아지면
몹 학살하는 맛에
참~재미지는 구간이 옵니다 .
다시 돌아와서
시작할때 스킬을 세팅할수 있습니다.
기본공격, 공격스킬, 유틸스킬
각 3종이 있고
스킬레벨또한 스탯과 같은방식의
소모값으로 올립니다.
추천하는 스킬은
기본공격 - 3발멀티샷
공격스킬 - 관통샷
유틸스킬 - 아무거나 상관없지만
생존에 관련한 투명이 좋긴하겠네요.
리프 라는 백점프 기술도 좋지만
대쉬가 있어서 딱히 안챙겨도 됩니다.
특이하게도 기본공격도 마나가 소비되고
공격스킬도 당연히 마나가 소비되고
유틸스킬도 마나가 소비되기 때문에
기본공격과 공격스킬을 쓰다보면
유틸스킬까지 쓸 마나가 없는경우가 많습니다.
그냥 뒷무빙 살짝 치면서
공격일변도로
빨리죽인다고 생각하는게
좋습니다.
멀티샷은 오브젝트나
열린공간에서 눈먼샷 맞추기가 좋고
큰몹이나 초근거리에서
다중히트가 되기 때문에 딜링면에서도 좋습니다.
관통샷은 골목에서 줄서오는 몹을
맞추기가 좋습니다.
업데이트되면서 마나소모가 많아져
마나가 여유롭진않네요
골드로 언락하는
대쉬가 있는데
마나를 소모하며
무적판정이 있고
타격판정도 있어서
오브젝트를 파괴할 수 있습니다.
생존으론 이쪽이 더 유리합니다.
아이템은
방어력 공격력과 함께
추가로 주어지는 능력치가 있습니다.
헬멧은 방어력과 시야
무기는 공격력, 공속, 치명타가
공격력 방어력이 높은게 좋지만
무기같은경우
상승되는 공격력보다 공속이 너무 떨어진다
싶으면 바꾸지 않아도 됩니다.
기본 아이템에도 추가 패시브가 달려있지만
흔히 레어, 에픽과같은 높은 등급의
아이템은 추가 패시브가 달려나오는데
마나관련은 무쓸모이고
피흡인가가 되면서
최대 체력이 떨어지는 옵션은
피하는게 좋습니다.
끔살당함...
당연히 공업관련 옵션이 좋겠습니다.
장신구는 다고만고만한데
토끼발이 아이템드랍률을 높여주고
개구리발이 회복구슬 효과 +1이라
안정적입니다.
그때그때 나오는거 끌리는거 쓰세요..
보스가 생각보다 쎄다...
각 던전 챕터 끝에는 보스가 나오는데
사이즈가 큽니다.
큰만큼 피통도 큽니다.
당연히 대미지도 쎄지요.
말뚝은 당연히 안되고
우선적으로 그동안 모아놨던
버프를 두릅니다 .
한대 맞으면 고기같은 음식으로
체력회복을 하면서
졸개를 부르거나(상당히 센편임)
최대 체력과 마나를
올려주는 포션을 복용합니다.
공업도 있네요.
버프를 두르고 각종 함정들
(불이나 창같은) 공격을 받게끔
지형 오브젝트 주위를 돌면서
큰몸인 보스가 걸리적거려서
움직이기 어렵게합니다.
그사이 공격공격~
피를 깎아서 죽이면됩니다.
운좋게 아래스샷처럼
보스가 끼인다면
움직이지말고 자리를 지키면서
공격을 하면 아주 날로 먹을 수 있습니다~
갸꿀~
공략이 됬나 모르겠네요
아처라도
힘을 올려서
기본대미지를 올리자!
이게 핵심같네요
지금 재밋게 플레이중이니깐
쓸만한 팁으로 돌아오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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