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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게임/공략 & 꿀팁

이노센트워리어 ::로그라이크 액션 rpg :: 공략

by 램핀 2020. 5. 10.

 

 

 

안녕하세요

 

포스팅 내용은

1. 게임 추천

2. 캐릭터 공략

3. 무과금 보석 노가다 *

 

3번이 꿀입니다~

 

 

추천 게임은

이노센트워리어:innocentwarriors

입니다 장르는 로그라이크 액션 입니다

 

전 요즘

리스크오브레인2 라던가

스톤샤드 라던가

로그라이크아니면 만족할수없...

 

각각의 장르는 다르지만

로그라이크룰을 따르기 때문에

재밌게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로그라이크의 맛은

플레이 방식은 고정적이라도

매번 달라지는

맵, 몹, 진행루트, 아이템, 보스맵 등으로

지루함을 줄여 줍니다

 

사회인들은 공감하실거라보는데

집에오면 매우피곤하죠

겜하면서 스트레스도 좀 풀고싶고

근데 말많은 어드벤쳐나 각종 턴제 게임들

템포가 느리고 반복되는 게임들은

하다보면 잡니다 그냥 졸게되죠

 

물론 문명과 같은 장르상관없이

재미와 흥미유발하는

작품들이 있습니다.

 

그런상황에서

 

로그라이크는 일단 매번 새로운 흥미를

불러일으킵니다

 

게임내에서 내 마음대로

세팅해서 하는게아니라

랜덤으로 주어진 밥상내에서

골라먹는방식이기때문에

의도치않은

다양한 컨셉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마음껏 세팅을 다한다면

그걸로 흥미가 떨어지게되죠

 

잘풀리면 빵빵 터트리면서 진행하는거고

반대로 운빨x망겜!! 하면서

금방 뒈지시는거죠.

저도 자주 그럽니다...

 

장기간 1위를 석권중인

리그오브레전드도

크게보면 로그라이크룰을 따른다라고

볼 수도 있습니다

같은 플레이방식에

매번다른 상대와 동료

아이템트리 등

 

유사점이 보이죠?

아님말고요...

 

 

 

 

 로그라이크 액션 수작 

 이노센트워리어 

 

 

 

각설하고 이노센트워리어

2000년대 초반의 도트의 갬성을 보여줍니다

 

바둑판형태의 스테이지를 한칸한칸

클리어하는 방식으로 일반몹구역과

보스구역, 상점 구성이며

일반 몹을 잡고 돈을 모으고

상점에서 아이템을 사서

스펙업을한 뒤 보스를 깨고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가는 방식입니다.

 

물론 돈벌이로 보스를 잡고 아이템 구매를 해도됩니다.

 

 

 

 

 

10층을 클리어시다음 난이도로 넘어갑니다

숲, 사막, 등 맵 컨셉이 바뀝니다

 

특이점은

캐릭터가 다양합니다

그 이유는 스펙업에 연관됩니다.

근거리 원거리 등의 케릭터가

종류별로 좀 있지만

 

기본능력치는 고정이며

플레이 상 스펙업은 아이템구매뿐이 없고

상위버전 캐릭터를 언락해야 스펙업이되어

직업별 + 상위버전 캐릭터로

수가 꽤 많아보입니다

 

보통 보석을 지불하거나 과금 캐릭

광고보면 보상캐릭이 있습니다.

물론 기본캐릭도 있습니다.

 

해금하며 상위캐릭답게

각 종 스펙이 더 우수합니다

1발 나갈게 2발나가다던지

공격력이 세진다던지..

 

카탈린같이 광고를 일정 수만큼 봐야되는 조건의

캐릭터도 있습니다

 

 

 

 케릭터 공략 

 

추천 케릭은

키리예 소프말리 - 마법사입니다.

200젬으로 언락해야되는데

 

 

 

내이름은 키리예 소프말리 마법사죠!

 

일단 어떤식으로 플레이하는지 보시죠!?

 

 

 

 

로그라이크 수작 이노센트워리어

 

처음에 기본케릭인 근접 케릭과

원거리 궁수케릭이 있는데

손에 맞는걸로 보석을 좀 벌어야 합니다.

광고도 좀 보고..

다행이 보상으로 보석을 모을수 있고

많이 클리어 할수록 보석을 더 많이주고

광고를 보면 보상x2 이기 때문에

그다지 어렵지 않게 모을 수 있습니다.

 

그렇게 모은 보석으로 언락을 하면

플레이가 가능한데

 

 

귀여운 더미~?

 

언락 전에 미리보기

더비를 소환해서 데미지나

스펙, 공격방식 및 고유마법을 확인 할수 있기때문에

케릭터 선택에 많은 도움이됩니다.

 

상위 캐릭터를 얻기위해서는

보석을 써야 되는데

200 > 500 > 1000 > 2500

정도 필요 한거같네요

 

 

 

 

 

마법사의 특징은

관통을 통한 다단히트와 슬로우입니다.

초기 케릭터는 기본공격력이 1이지만

관통덕에 3히트 정도 나옵니다.

 

그럼 각종 공격력 아이템을 산다면?!!!!!!!

 

네 관통과 다단히트 시너지를 얻는

각종 공격력 증가 템과

추가탄환+1 과같은

발사체수를 올려주는 아이템이 좋습니다.

예로 10공격력인 상황에서

공격력 +5 짜리 템과 추가탄환 +1 템이 있다면

공격력 15를 만드는것보다 10짜리 2발을 쏘는게

기댓값이 높습니다.

너무 당연한가요 ?

 

 

 

 

하지만!!

연발 석궁과같은 템은 무조건 좋지만

공격속도 -0.3은 생각해 봐야 할수도 있습니다.

1이하의 공격속도는

느린 속도의 높은 공격력 보단

적당한 속도의 적당한 공격력이

기댓값이 높습니다.

 

이유는

1. 케릭터나 몬스터 크기가 작은 편이고

2. 나와 몹이 무빙을 많이 하는 편이고

3. 몹의 속도가 빠른편이고

4. 투사체속도가 느린 편이라

결과적으로 명중률이 낮아지기 때문에

강한 한방보단 공격을 많이 해서

명중률을 높이는게 중요합니다.

 

 

 

 

 

또한 다단히트라는 아주 좋은 성능덕분에

스테이지 시작전에

보석으로 뽑아서 쓰는 1회용 아이템 중

(보통 무제한 던전돌때 사용합니다.)

흡혈귀의 반지 같은경우는

10%의 확률이지만

모기와 같은? 흡혈귀와 같은?

흡혈량으로 공격을 하는 도중에는

죽을 ? 일이 없습니다.

 

 

 

일시정지를 하면 스펙과 소유중인 아이템 확인 가능합니다.

 

 

아무튼

장신구는 안쓴다고 하더라도

 

최우선으로 공격력 증가아이템을

구매한다면 효율이 단발성 케릭터에비해

2배 3배 4배 5배 증가 하여

효율이 매우 좋습니다.

 

화면가득 떠 다니는 구체들과

다단히트로 녹아내리는

몹들을 보면 스트레스가 풀립니다.

 

그 다음으로

좋은것은 방어력입니다.

방어력이 일정수준 올라가면

받는 데미지가 줄어 들기 때문에

최대 -1씩 닳게 되고

내 피가 30이라면

30방은 맞아야 죽는데

보스한테도 그정도로 맞을 일은 없습니다.

생명력증가와 함께한다면

더욱 좋겠지요

후반갈수록 더 챙겨줘야합니다.

 

그 다음 효율로는 공격 횟수를

생각하면 스테미나증가이지만

몰아치는 맛은 있어도

결국 스테미너가 다 소진된후

리젠 되기를 기다리며

한발 한발 쏘는 상황이

빈번하기때문에

스테미너 수 보단

리젠률을 올리는게 더 좋습니다.

 

크리티컬 확률증가도 좋습니다.

전반적으로 확률에 기대는

옵션과 공격력증가 옵션에 시너지가 좋은 편입니다.

 

일정수치의 공속과 이동속도도 좋고

저주스텟도 나쁘지 않습니다.

저주스텟은 몹들이 강화될 확률인데

강화된 몹은 좀더 커지고 빨게지고

쎄지지만 체감은 덩치만 커져서

더 때리기 좋은 몹일 뿐입니다.

돈을 더 많이 줘서 좋습니다.

 

 

추천 옵션

1. 공격력 증가

2. 방어력 증가 + 생명력 증가

3. 치명타 확률

4. 스테미너 회복량 증가

5. 공속 + 이동속도

6. 저주

 

추가 추천 옵션

우선 순위를 떠나서

상점에서 살게 없는경우

골드 수집+1

상점가격 -15%

추가 목숨 +1

 

공격력 + %이런 옵션은

구매해도 좋지만 후반부에

효율이 좋습니다.

 

 

!주의사항!

공속 = 0.5

이동속도 = 1

이런식의 뭐뭐= 수치

옵션은 잘보고 선택해야합니다.

저 의미는 일정수치로 고정된다는 말입니다.

효율이 많이 떨어집니다.

 

 

아이템 적용 방식

처음에 공격력 +30% 아이템을 구매 하면

현재 수치에서 증가되며

이후 공격력 증가 템을 사도

+30%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반대로

수치고정의 아이템도

이후 구매 아이템으로 수치를 올릴수 있습니다.

 

 

 

 

마법사만 하기 지겹다 하면

카탈린을 추천드립니다.

투사체 속도도 빠르고 기본 2발로

나가기때문에 좀더 빠른 진행이 가능합니다.

광고 100번보는게 더힘들어서

 

거지 추천드립니다~

 

 


 

오래 기다리셨나요

 

무과금 유저를 위한

보석 노가다!! 꿀팁 공개!!

 

각 10스테이를 클리어하면

새로운 던젼이 열리는데

처음에 아마 보석100개

다음 던젼은 클리어시 보석 150개

그 다음 200개 이런식으로

클리어 보상을 줍니다.

 

근데 이게 버근지 뭔지

1번 던젼을 클리어해도

마지막 오픈된 던젼의 클리어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도 반복 가능합니다!!!

 

이는 빠르게 2내지 3번째 던젼까지 클리어하고

다시 1번 스테이지를 반복적으로 빠르게

클리어하면 보석을 200개씩 얻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 스테이지까지 열고서 

초반 숲에서 노가다를 한다면?

 

이후로는 말씀안드려도 알겠지요?

유료과금 케릭터 광고보상 케릭터

빼고 전부 해금 가능하고

부담없이 장신구를 뽑아서 플레이가능합니다.

 

개꿀인정?

 

 

 

다만 게임자체가

올드한 느낌이라 그런지

최적화가 덜된 느낌이라

프리징 현상이 잦습니다.

 

로그라이크 게임으로써는

매우 불안한 부분입니다.

 

저장기능이 있긴한데

튕길경우 이전 스테이지에서 시작지점에

저장되는거같기도하고

그나마 위안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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