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딘스키-예술가의 삶
러시아 태생의 바실리 칸딘스키는 19세기 후반과 20세기 초에 추상 미술을 개척했습니다. 예술의 형태와 기능에 대한 그의 독특한 관점은 시각과 청각의 종합을 강조했습니다. 그는 색이 들리는 소리를 들었고, 이 특이한 인식은 그의 예술적 스타일을 발전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그는 예술의 목적이 작가의 독특한 내면 비전의 전달이라고 믿었고, 이는 객관적인 세계의 초월을 요구했습니다.
초창기 : 1896-1909
1866년 모스크바에서 출생 한이 작가는 30세가되기 전까지는 그의 예술 경력을 진지하게 추구하지 않았다. 모스크바 대학에서 법학, 경제학 및 민족지학을 전공했으며 졸업 시 법학 교수가 되었다. 그는 대학 시절 그의 예술에 대한 어린 시절의 관심, 특히 색의 상징적 성격과 그 영적 함의를 되풀이했습니다.
그는 모스크바에서 모네 전시회를 보았을 때 일종의 주현절을 경험했습니다. 칸딘스키는 처음에 작가의 인상파 건초 더미 그림에 의해 연기되었지만 Monet의 색상 사용이 거의 신화적인 힘을 취하면서 상당한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같은 시기에 작가는 바그너의 오페라 "Lohengrin"의 공연에 참석했는데 그의 감성에도 비슷한 영향을 미쳤다. 그것은 그가 듣는 노트가 색채와 시각적 이미지가 되었고 예술에 대한 그의 이론을 지시하는 인식이 된 시너지 경험을 촉발시켰습니다.
칸딘스키는 3년의 교육 끝에 뮌헨 예술 학교에 입학하여 슬로베니아의 현실주의자 안톤 아즈 베(Anton Azbe)와 함께 공부했습니다. Azdin의 스튜디오에서 칸딘스키는 동료 러시아인 Alexej von Jawlensky(그의 새로운 친구를 도시의 아방가르드 사회와 알게 했던 미래 표현 주의자) 옆에서 일했습니다.
중년 : 1910-1921
작가의 신진 추상 스타일은이시기에 형태와 선과 같은 전통적인 경계를 강조하지 않는 작품으로 꽃을 피우기 시작했습니다. 대신 색상의 병치를 통해 감정을 전달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1910년 칸딘스키는 예술 전문가들이 그의 최초의 진정한 추상 그림이라고 생각하는 제목 없는 수채화를 완성했습니다.
그의 친구 스위스 화가 Paul Klee와 마찬가지로 칸딘스키는 재능 있는 음악가였으며 그의 추상 그림은 종종 '페인트 음악'으로 묘사됩니다. 그러나 칸딘스키는 이것이 사실이 아니라고 단호했습니다. 1914년 쾰른에서 강연을 하면서 그는 자신이하고 싶은 모든 것은 '좋은 그림, 필요한 것, 살아있는 그림'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구체적인 형태는 없지만 작곡가의 인식을 직접 표현한 음악과 유사하다. 칸딘스키의 추상 예술 중개자, 객관적인 세계를 제거하고 그의 내면의 비전을 캔버스에 직접 묘사하여 색과 움직임으로 표현했습니다. 그는 추상 예술이 작가의 내면 시각에서 보는 사람의 상상력에 이르기까지 직접 커뮤니케이션 라인을 구축하고 구체적인 감정적 반응을 이끌어 낼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1911년 뮌헨의 새로운 예술가들은 칸딘스키의 출품작 중 하나를 거부했습니다. 그는 독일 화가 Franz Marc와 함께 Jawlensky, Auguste Mack, Gabriele Munter와 같은 표현주의자들과 함께 결성 한 새로운 그룹 인 The Blue Riders에 대한 라이벌 전시회를 열었습니다. 이 그룹은 3개의 전시회를 후원하고 "The Blue Rider Anthology"를 출판했지만 1914년 1차 세계 대전이 시작되면서 해산되었습니다.
"The Blue Riders", 1911-1914
칸딘스키는 활발한 창의력과 조직 기술로 인해 그 당시 예술계에 있던 지적, 불안, 노력을 항상 끌어 들였습니다. 그래서 1901년 뮌헨에서 예술 단체 인 팔랑스(Palanx)를 설립하고 학교를 개설하여 자신을 가르쳤습니다. Kandinsky는 4년 동안 Phalanx의 멤버 인 12개의 전시회를 열었습니다. 1909년 그는 Jawlensky, Kanoldt, Kulbin, Munter등과 함께 New Artists of Artists (Neue Kunstlervereinigung), Munich (MKUM)을 공동 창립하여 회장이 되었습니다. 사회의 신조는 각 참가자들에게 말하는 방법을 알고 있을 뿐만 아니라 무엇을 말해야 하는지를 알고 있습니다. 1900년 칸딘스키는 모스크바 예술가 파트너 쉽 전시회에 참가했으며 1910년과 1912년에는 "Jack of Diamonds"아트 그룹 전시회에 참가했습니다. 또한 그는 잡지 The World of Art and Apollo (1902, 1909)에 뮌헨에서 보낸 중요한 편지를 출판했습니다. 1911 년 칸딘스키는 그의 친구 인 프랜 섬 마크와 함께 블루 라이더 (Blaue Reiter)라는 그룹을 설립했습니다. 예술가에 따르면, “강조는 색, 선 및 구성의 연관 속성을 드러내는 데 중점을 두었으며 Goethe와 Phillip Runge의 낭만적인 색 이론인“Jugendstil”과 Rudolf Steiner의 이론과 같은 다양한 출처를 사용했습니다.
칸딘스키의 추상 미술 이론을 탐구하는 첫 번째 책인 "예술의 영성에 관한 것"은 1910년에 출판되었습니다. 이 책에서 그는 당시 많은 비평가들이 그의 광기로 간주 한 방법, 즉 시각 예술에 대한 그의 혁신적인 접근 방식에 대한 방법을 설명했습니다. 논문에서 칸딘스키는 자신이 예술에서 계몽 된 영성에 찬성하여 물질주의의 악몽이라는 용어를 쫓아내고 음악과 시각 예술의 유사성에 대한 표현을 제시했습니다.
작가는 전후 회화의 제목에 "개량"과 "조성"과 같은 음악 용어를 사용하여 두 예술 형식 사이의 연관성을 강조했습니다. 예를 들어, 그는 1912년 그림 "개정 27, 사랑의 정원 II"라는 제목을 붙였습니다. 칸딘스키의 첫 번째 추상적 인 노력에 대한 주류 예술 공동체의 비판적인 반응은 기껏해야 끝났으며, 작가는 그의 작품에 대한 수용을 얻기 위해 전통과의 모든 관계를 갑자기 끊을 수는 없다는 것을 이해했습니다.
그 결과 20세기 후반 동안 그가 제작 한 작품 중 일부는 몇 가지 알아볼 수 있는 물건을 보유하고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1909년의 Winter Landscape에는 집과 삼각 나무의 윤곽이 포함되어 있고 1912년의 Sketch 160A에는 3개의 말과 3개의 불명료한 머리로 표현 된 3개의 말이 가져온 트로이카의 양식화 된 이미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2014년 칸딘스키는 전쟁을 기다리기 위해 모스크바로 돌아 왔습니다. 그곳에서 그는 도시의 예술 아카데미에 합류하여 예술 문화 연구소를 설립했습니다. 그는 또한 모스크바 그림 문화 박물관을 감독했습니다. 1921년에 러시아 예술 과학 아카데미를 설립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예술 분야에서 추상화를 완성하기 위해 점점 더 가까이 다가가고 있었습니다. 그가 1921년 모스크바를 떠날 무렵, "화이트 라인"과 "레드 스팟"과 같은 그의 그림에는 인식 할 수 있는 물건이 없었습니다.
후기 : 1922-1944
1922 년 칸딘스키는 독일 바이마르의 바우하우스 응용 예술 및 건축 학교에서 강의를 시작했습니다. 바우하우스는 실용적인 응용을 위해 예술의 통일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1925년 학교가 Dessau로 이사했을 때 칸딘스키는 그 뒤를 따랐습니다. 그는 이듬해 예술 이론에 관한 두 번째 논문 인 "Point to Line to Art"를 출판했습니다.
1930년대 초, 나치당은 독일을 완전히 통제했으며 히틀러는 원래 독일 국립 박물관에 전시 된 16,000개의 아방가르드 작품을 수집 할 수 있었습니다. 그는 또한 Degenerate Art라는 그의 미술 전시회를 준비하기 위해 약 650개의 작품을 뮌헨에 배송하도록 명령했습니다. 바실리 칸딘스키, Marc Chagall, Paul Klee 및 Piet Mondrian과 같은 많은 현대 예술가들의 작품이 전시회에 포함되었습니다. 곧 나치 정권은 바우하우스 학교를 폐쇄하고 칸딘스키는 파리로 이주했습니다. 이시기의 그의 그림 중에는 화려한 삼각형의 배너를 둘러싼 사각형과 원이 어우러진 "브라운 개발"이 있었습니다. 역사가들은 그림과 독일 전역에서 점점 더 많은 수의 나치 병사들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파리에서 작가는 바우 하우스에 널리 퍼진 질서를 감각적 인 형상과보다 눈에 띄는 구성 균형으로 작품에 통합했습니다. 그의 그림은 1934년에 줄무늬가 그려져 있으며 사각형과 구가 해부 선으로 결합되어 있습니다. 1939년의 Horizontalee는 각 사각형에 독특한 기하학적 또는 자유형 기호가있는 검은 색 및 컬러 바둑판입니다.
그의 마지막 마스터 워크 중 하나 인 1936년 컴포지션 IX와 1939년 컴포지션 X는 칸딘스키의 비전과 스타일의 다양한 요소를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모았습니다. "Composition IX"는 장면을 통해 떠다니는 여러 애니메이션 심볼이 있는 밝은 색상의 대각선 스위스 배경을 특징으로 합니다. "컴포지션 X"는 어두운 배경에 밝은 색조의 모양이 특징입니다. 다양한 상징의 탁월한 생동감은 작곡 VI와 노랑-빨강-파랑과 같은 초기 작품에서 결석 한 조이 드 바이브를 전달합니다.
바실리 칸딘스키 : 예술에 대한 영향
문학에 관한 셰익스피어, 심리학에 관한 지그문트 프로이트처럼, 바실리 칸딘스키의 추상 미술에 대한 영향은 엄청납니다. 볼륨과 일관성있는 품질면에서 칸딘스키의 예술적 결과는 모든 표준에 놀랍고 어떤 세대의 예술가들과도 일치합니다. 많은 예술가들과는 달리 그의 그림은 초기 작품과 성숙한 작품 사이에 명백한 차이를 보여줍니다. 칸딘스키는 페인트해야 할 '내부 필요성'전체에서 일관된 주제를 보여주었습니다. 그의 동료 예술가 Diego Rivera는 다음과 같이 제안했습니다.
칸딘스키의 예술은 삶을 반영하는 것이 아니라 삶 그 자체입니다”
작가의 생애 동안 바실리 칸딘스키 예술 이론과 바실리 칸딘스키 그림의 영향은 그가 설립 한 다양한 그룹의 동료들과의 공동 작업과 그가 발표 한 논문으로 인해 크게 영향을 받았다. 그의 글은 추상 표현주의와 같은 20 세기 운동의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잭슨 폴락(Jackson Pollock)과 같은 나중에 예술가들은 칸딘스키 이론의 팅크를 통해 자신의 독특한 비전을 알려줄 것입니다. Color Field 학교의 Mark Rothko와 그의 동시대인들은 칸딘스키의 색상의 감정적 힘에 대해 강조했으며 1980년대 신 표현주의 운동의 구성원들도 칸딘스키의 영향을 받았다. 아마도 그의 시대의 다른 어떤 주인보다 바실리 칸딘스키는 예술가와 세계가 시각 예술에 접근하고 인식하는 방식을 영원히 바꿔 놓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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