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본후기

낙곱새 맛집 용호낙지 고양스타필드점

by 램핀 2020. 8. 3.

용호낙지 스타필드 고양점

 

전화 031-5173-1481

주소 경기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955 1층 -트레이더스 쪽입니다.

영업시간 매일 11:00~21:00

 


 

낙곱새 맛집 용호낙지

고양 스타필드에 오픈한 이미 소문난 맛집 낙곱새로 유명한 용호낙지입니다. 

이미 많은 방송에 나와서 인증을 받았더랬죠. 일단은 유명하고 많은 분들의 인정을 받았다고 하니깐 내심 기대하면서도 어떤 맛이길래 이다지도 요란한가? 했습니다. 

 

입구에서 대기표에 적어놓으면 때 돼서 불러줍니다. 

다행히 2번째 대기였는데 점심시간이 조금 지났는데도 이후로 대기가 확 늘어서 운이 좋았습니다. 

 

 

 

늦은 점심시간에도 계속 만석입니다. 

 

 

자신감 넘치는 문구입니다.

 

 

낙곱새를 추천으로 여러 응용 메뉴가 많습니다. 

낙대, 낙새, 낙차새, 낙곱새 다양하네요~

 

 

서브 메뉴 중에는 두루치기 낙지덮밥이 끌리네요.

꽤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네요.

 

 

메인과 같이 시켜먹기 좋은 메뉴가 많습니다. 

어린이 메뉴가 스타필드 치고는 가성비가 좋은 편이네요.

 

 

새우튀김을 잘하는가 봅니다. 

새우튀김과 세트메뉴가 구성되어있습니다. 

 

 

새로 오픈한지라 전부 새것으로 깔끔하고 쾌적합니다. 

 

 

기본 반찬입니다.  보기에는 좀 수수합니다.  간도 삼삼합니다. 

 

 

낙곱새 2인분을 주문했는데 테이블에서 조리를 하기 때문에 음식은 빠르게 나옵니다. 

 

 

직원분이 알아서 휘적휘적 조리해주십니다. 

 

 

 

조리시간은 조금 걸리는 편입니다. 

어떤 맛이 날지 너무나 궁금합니다. 

 

 

낙!

 

 

곱!

 

 

새! 

 

 

바글바글 잘 끓었습니다~ 

이제 한번 맛보겠습니다~

 

 

우선 잘 끓여진 낙곱새 중에 낙지를 집어서 먹어봅니다. 

으잉? 

이제부터 할 말이 많아집니다. 

싱싱한 재료 덕분인지 우선 씹는 맛은 탱글탱글하니 괜찮았습니다. 

하지만 간 자체가 상당히 편으로 해물 요리를 할 때 재료가 소금기를 머금고 있어서 나는 짠 바다맛이랄까요?

이게 뭐야 싶은 맛이 나서 단독으로 먹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웠습니다. 

실망을 하던 차에 직원분이 밥을 한쪽으로 밀어 두고 낙곱새를 덜어서 조금씩 비벼 드시라 이런 팁을 알려줍니다. 

그래서 밥을 비벼봅니다. 

 

 

먼저 나온 반찬들을 모두~ 넣고 비벼봅니다. 

반찬들이 삼삼한 이유가 있었네요. 생각지도 못했던 시너지가 납니다..

간간했던 짠맛이 감칠맛도는 짠맛이 되어 여러 재료들이 입안에서 어우러지는 맛이 좋네요.

특히나 입안에서 퍼지는 알싸한 부추무침의 맛이 특히나 좋았습니다. 

취저랄까요? ㅎㅎ 

 

하지만 베스트로 먹어보진 못했습니다.

원래 맵기를 물어봐주고 선택하게끔 되어있는데 직원분이 정신이없으셨는지 묻지를 않으시더라구요.. 다른 테이블에서 다른 직원분은 물어보던데.. 그래서 매운맛 없는 보통맛으로 먹었는데 살짝이라도 맵게해서 먹는게 훨신 맛있을겁니다. 

 

 

 

처음 살짝 했던 실망과 달리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맛보고 나니 방송에서 나왔던 연예인들이 무슨 말을 했는지 문득 궁금해집니다. 

 


 

 

이제는 기간이 지났지만 운 좋게 오픈 이벤트 중이었는데 메인 2인 이상 주문 시 낙지 만두 4ea 무료증정 이벤트입니다. 

소진 시 조기종료 문구도 있고 사람들이 많아서 이벤트가 종료돼서 안 주나 싶어 직업분에게 문의해보니 단순 누락이네요. 

바로 따끈한 만두를 가져다주었습니다. 

 

 

뭔가 물고기 느낌도 나고 회 느낌도 나는 투명 만두네요. 감자전분인가 싶습니다. 

보기에도 맛있어 보이는 붉은색 낙지 매콤 쭈꾸미 만두부터 먹어봅니다.

꽤나 매콤하네요. 

 

 

꿀성비 갓성비 어린이 돈가스입니다. 물론 가격대만한 퀄리티로 나옵니다. 

근데 왜 가성비냐 대형 쇼핑몰 특성상 이런 키즈 메뉴가 없다면 메인 요리 값으로 1인분 추가해야 하기 때문이죠.

그리고 보통 메뉴가 1가지인데 반해 용호 낙지는 키즈 메뉴를 비롯한 아이들이 먹을만한 메뉴들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유명 맛집이 가까운곳에 생겨서 선택할 수 있는 가짓수가 늘어난게 좋네요. 

다음번엔 매운맛을 첨가하여 먹어볼 생각입니다. 

 

 

댓글